작성일 : 15-03-11 11:42
2015 봄 관광주간 연계 국내여행상품 공모 안내
 글쓴이 : 서울시관광…
조회 : 4,067  
   붙임2._공고문_안_.hwp (29.5K) [39] DATE : 2015-03-11 11:42:18
   붙임3._봄_관광주간_연계_여행상품_공모_제안서_양식_.hwp (32.5K) [21] DATE : 2015-03-11 11:42:18
   한국관광100선,추천가볼만한곳,한국관광의별.zip (310.0K) [8] DATE : 2015-03-11 11:42:18

2015 봄 관광주간 연계 국내여행상품 공모

 

1. 참가자격 : 관광진흥법에 의한 관광사업자(국내여행사)

 

2. 접수기간 : 2015311() 325(), 13시까지

 

3. 공모내용

2015 봄철 관광주간기간 포함 국내관광활성화 캠페인 연계 12일 여행상품

봄철(4월 중순6월 중순) 지속 운영가능한 상품으로,

봄 관광주간(2015. 5. 15.14)에 할인 제공 여행상품 우대

봄철 가족여행을 주제로 추천 가볼만한 곳, 한국관광 100, 한국관광의별 등 공사 주요 사업을 참고하여 상품 개발

각 여행사 당 최대 3개 상품 응모, 이 중 약 20여개 내외 여행상품 선정

전국을 대상으로 하는 여행상품(서울 제외)

 

4 제출서류

참가신청서, 상품설명서, 홍보계획서, 여행사 개요, 서약서 (붙임 양식 참조)

법인등기부등본 사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

관광진흥법에 의한 관광사업자(여행업)임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소비자 보호를 위한 보험서류 (영업보증보험 가입증명, 공제 증명)

 

5. 봄 관광주간 연계 여행상품 대상 공사 지원내용

전국 주요매체(오프라인) 광고지원 등

 

6. 제안상품 심사

심의위원 : 학계, 언론, 관광/여행 전문가 등 약 7명으로 구성

심의방법 : 상품개발 제안서를 심사위원들이 평가하여 지원상품 선정

평가지표

선정 기준

평가 내용

배 점

           ▸공사 사업

              반영성

          - 관광주간 국내관광활성화 캠페인 취지에 부합

          - 한국관광 100, 추천 가볼 만한 곳, 한국관광의별 등 공사 주요 사업 반영

20

           ▸상품 경쟁력

         - 상품 매력도 및 참신성

         - 숙박, 음식, 교통 등 여행 구성요소

         - 쇼핑 및 옵션 관광의 적절성 여부

         - 가격 대비 제공 서비스 등의 적정성

         - 관광주간내 할인 제공 여부

40

           ▸고객 지향성

         - 일정표 및 관광객 안내서 정보제공방법

          - 계약서상 취소 환불 규정

20

           ▸여행사 역량

      - 여행사 자체 상품 홍보 마케팅 방안 등

20

 

7. 심사결과 발표 : 2015.3.30() 공사 홈페이지 게시

 

8. 선정사 협조사항

제안사는 상품의 홍보 마케팅을 위한 제반 노력에 최선을 다해야 함

제안사는 상품의 실적관리를 위해 공사가 요청하는 모객, 홍보실적, 고객정보, 여행자보험증권 사본 등 증빙자료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

제안사는 선정상품의 품질관리를 위한 모니터링에 적극 협조해야 함


붙임 : 1. 2015 봄 관광주간 연계 국내여행상품 공모안내문 1.

         2. 공모 제안서 1. .



이 글을 트위터로 보내기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