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5-02-09 10:03
영등포구 여의도동 중국식 관광식당 - 스타차이나
 글쓴이 : 서울시관광…
조회 : 1,141  


행복한 미각의 향연스타차이나

귀한 비즈니스 손님을 대접해야 하는데 조용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식당을 찾는다면. 기업 대상 설명회 혹은 연회를 진행해야 하는데 마땅한 장소를 찾지 못해 발만 동동 구르고 있었다면. 일정 혹은 음식에 지친 외국인 중소 규모의 단체 관광객들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위 같은 상황에서 단연 스타차이나를 추천한다.

 

얼핏 이름만 들으면 요즘의 트렌디한 퓨전 중식 식당같은 상업적인 느낌을 받을 수도 있지만 실제로 방문해보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눈이 휘둥그레진다. 그렇다고 화려하게 내부 인테리어만 치장된 것이 아니라 기본 음식 맛 또한 결코 뒤쳐지지 않는다. 실제로 스타차이나 여의도점의 충성도 높은 오랜 단골 고객들이 이를 증명하고 있는데 대부분 한끼 식사에도 예민한 까다로운 미식가 혹은 증권맨, 전현직 장관, 국회의원, 연예인, 방송국 관계자들, 각국 대사 등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사람들이다.

 

특별한 홍보를 하지 않아도 입소문이 나있는만큼 오직 나만 알고 싶은 식당이 바로 이곳 스타차이나 여의도점을 두고 하는 말일 것이다. 스타차이나는 우수한 주방장의 장인정신이 깃든 중국요리에 전통과 현대화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풍부한 미감을 자랑하는 광동식을 주조로 다채로운 퓨전 중

식을 선보인다.

 

대표 메뉴로는 전복버드네스트와 단순하면서도 스타차이나만의 스타일을 자랑하는 탕수육을 비롯해 10여년 간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아온 비즈니스런천, 합리적인 가격의 디너코스 등이 있다. 특히 스타차이나의 가장 큰 강점은 크고 작은 단체 행사의 대한 다년간의 진행 경험이다.

 

기업 고객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행사를 위해 빔프로젝터, 스크리 등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전문성을 갖춘 직원들이 편리하면서도 효율적인 프리젠테이션 환경을 제공한다.

 

은민수 스타차이나 여의도점 대표는 단순 저가관광객 유치로 인원 수에 연연하지 않고 고급화된 행사 진행에 차별화를 두고 있 다여행사들에게도 협의 후 커미션을 제공할 의향이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스타차이나는 우리나라의 번화가 및 핵심 지역에만 개점하고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다. 지난 2003년 우리나라 금융산업의 핵심 지역인 여의도점이 개업한 후 3년 전에는 명동 롯데 에비뉴엘점이 오픈됐다. 여기에 오는 2월말에는 판교 테크노밸리에도 개점을 앞두고 있어 점점 사세를 확장해 가는 상황 이다.

 

식당 개요

(스타차이나 여의도점/ 대표: 은민수)

개점시기 : 2003

수용 가능 좌석 : 200

(2-가장 큰 룸의 최대수용인원 44, 3-70~110명 가량)

영업시간 : 11:30~22:00 (마지막 주문 가능시간-21:20/브레이크 타임-15:00~17:00/휴무-구정당일, 추석당일/무료 발렛 파킹 가능)

대표메뉴 : 비즈니스런천세트 등

(인당 36300원부터 7만원대 이상 등 선택 및 맞춤서비스 가능)

주소 및 전화번호

- 여의도점 : 서울특별시 여의도동 44-22번지 호성빌딩 본관2,3

02)780-1557~8

- 명동점 : 서울특별시 소공동 롯데쇼핑본점 에비뉴엘 9

02)2118-6118

홈페이지 : www.starchina.co.kr



이 글을 트위터로 보내기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보내기